[공지] 배송 문의 공지사항 - 마이달리아


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[공지] 배송 문의

작성자 마이달리아(ip:)

작성일 2017-01-23 16:41:49

조회 199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공지] 배송 문의



Q. 배송이 보통 얼마나 걸리나요?



 A. 당일 오후 02:00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출고이며, 그 이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익일 출고됩니다.



     평균 배송일은 출고 후 약 2-4일 (공휴일 및 일요일 제외) 가량 소요됩니다.



     다만, 금요일의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그다음 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



     각 제품당 주문량이 폭주할 경우 일부 배송이 지연되는 경우가 있을 수 있습니다.


※ 택배사 터미널 분류 개선안에 의해 출고 마감 시간이 변경되어 당일 출고 기준 시간이 기존 15시에서 14시로 변경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 

 

Q. 배송조회는 어떻게 하나요?



 A. 마이달리아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나의 주문처리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 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창 하단에 있는 비회원 주문조회 > 주문자명 / 주문번호 /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 

  

  

  조회가 가능합니다. (※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실 때 작성해주신 비밀번호 입니다.)



     또는 운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.



   



 

Q. 어떤 택배사로 배송되나요?



 A. 고객님의 물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


 

 

Q. 운송장 번호로 화물추적 시 조회되는 내역이 없다고 뜹니다.



 A.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.



     이렇게 이동하는 과정 중이거나 상하차 작업 중인 경우,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.



     운송장 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!



 

 

Q. 퀵 서비스로도 보내주시나요?



 A. 본사 규정상 퀵 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


 

 

Q. 토요일에도 배송이 되나요?



 A.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

     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을 해주시는 기사님도 있으시지만, 안 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.



     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다음 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.



 

 

Q. 배송지 주소(또는 연락처) 변경하고 싶어요.



 A. 입금 전 주문 건의 경우 마이달리아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주문 조회 창에 들어가셔서 직접 주소지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.



     만일 입금이 확인되어 주문이 완료되었다면 변경하실 수령자 정보를 Q&A 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로 전화 연락 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.



     단, 배송 준비중 및 배송 중 단계에서는 주소지 변경이 불가합니다.



 

Q. 주문한 상품이 예약 상품(또는 주문 폭주로 인한 배송 보류인데다른 제품 먼저 받아볼  없나요?



 A. 대단히 죄송합니다만, 저희는 시스템 상 한 주문번호에 운송장 번호를 한 번만 부여할 수 있습니다.



     따라서 주문해 주신 상품 중 배송이 오래 걸리거나, 예약판매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다면 모두 한 번에 다 같이 배송이 되며



     해당 상품을 제외한 분리 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Q. 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가 잘못되어서 반송이 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
 A. 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 오류로 반송이 되었을 경우,

     

     마이달리아 고객센터로 올바른 수령자 정보와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추가 택배비 및 재발송 안내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